2017 설연휴 신문 휴간 안내 [안내]2017 신문안내 쿠폰 결제
COMMUNITY

고객센터

자주찾는 질문
전체보기 회원문의 배송문의 결제문의 온라인문의 킨더톡문의 기타문의
전체 [ 42 ] 건
1 건 ~ 20건 [ 20건 ]
  • Q구독 보류 및 매체변경
    • A◎구독 보류
      구독을 시작(구독신청+구독결제)하고 개인적인 사유로 구독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거나, 보류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      - 1년에 2회 보류신청을 접수해 드립니다.
      - 1년 구독의 경우 6개월(180일)/6개월 구독의 경우 3개월(90일) 이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- 보류 방법은 최초 구독을 신청한 부서(본사 또는 지사)에 전화로 신청합니다.
      - 보류 적용기간에는 신문 발송과 인터넷 정회원 서비스를 중지합니다.
      -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보류할 수 없습니다.

      ◎매체 변경
      구독 매체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변경된 날짜로부터 매체의 온라인 서비스도 함께 변경됩니다.
      ex) 주니어타임즈 -> 키즈타임즈로 변경시 변경한 날부터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
    Q구독 취소 및 환불 규정
    • A◎구독취소
      - 구독신청과 구독료를 입금하시면 신문발송업무와 인터넷 서비스 업무가 시작됩니다.
      - 구독의 취소는 구독기간의 50%(1년의 경우 6개월)가 경과하기 이전에 얼마든지 가능하십니다.
      - 이 기간이 경과할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취소할 수 없습니다.
      - 구독취소기간이 경과하더라도 잔여기간의 구독권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는 있습니다.
      -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구독취소할 수 없습니다.

      ◎구독료 환불
      - 구독료기간에 구독을 최소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구독료를 환불해 드립니다.
      - 최초 구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취소 : 1개월 구독료 18,000원을 공제한 잔액
      - 최초 구독일로부터 2개월 이내 취소 : 2개월 구독료 36,000원을 공제한 잔액
      - 최초 구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취소 : 3개월 구독료 54,000원을 공제한 잔액
      - 최초 구독일로부터 6개월 이내 취소 : 6개월 구독료 108,000원을 공제한 잔액
      - 최초 구독일로부터 6개월 이후 취소 : 불가능(다른 사람에게 양도는 가능)
      - 온라인 전용서비스의 경우 환불할 수 없습니다.
      소비자가 계약을 철회 및 소비자 사정으로 계약을 해지한 경우,
      본사의 환불규정에 의해 환불되며 사은품(이벤트 상품 및 구독기간)을 반환합니다.

      ◎3년 장기구독자 환불
      장기 구독자 적용 대상 - 3년차 이상
      혜택내용 - 2개월 서비스
      ex) 2개월 구독후 해지신청한 경우. 1년구독료 180,000원에서 2개월 구독료 36,000원 ,
      총 36,000원을 제외한 차액 144,000원 환불.
    Q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요.
    • A저희 타임즈코어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은 'u+전자결제' 에서 대행합니다.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/ 유효기간 오류/ 거래시간 초과 등 결제가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.
    Q신용카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나요?
    • A신용카드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.
    Q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?
    • A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는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2-392-3800으로 문의 해주세요.
    Q무통장에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• A변경이 가능하며 대표전화 02-392-3800으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카드결제를 해주시면 되십니다.
    Q쿠폰 결제 방법을 알고 싶어요.
    • A쿠폰 결제는 회사에서 다양한 이벤트 등 제공하는 쿠폰이기에 일반 회원은 불가능 하시며 쿠폰을 가지신 분들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Q모바일에서도 취소/ 교환/ 환불 신청이 가능한가요?
    • A모바일에서는 아직 기능이 없기 때문에 대표전화 02-392-3800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.
    Q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?
    • A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며 다만 기존 아이디를 다른 회원이 쓰는 경우 같은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
    Q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    • A회원탈퇴 후 아이디는 삭제되며 다만 일정한 기간 동안 구독기록은 보유합니다
    Q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A회원정보 수정은 왼쪽 위쪽에 마이 페이지 또는 정보수정으로 클릭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 변경 시 구독정보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
    Q신문 해지할 경우 킨더톡도 환불이 되나요?
    • A킨더톡은 기계 오류 시 A/S나 제품교환만 가능합니다. 또한 신문을 해지하실 경우에는 신문구독료만 환불이 됩니다.
    Q킨더톡이 고장난 것 같아요. A/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?
    • A소비자상담실: 031)745-14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a/s 및 제품교환을 위해서는 제품보증서가 필요하니 개봉 후 제품보증서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    Q킨더톡에 목소리를 녹음하고 싶어요.
    • A킨더톡 녹음버튼을(-버튼) 3초 이상 누리시면 “please record”라는 멘트와 함께 신호음이 나와 녹음시작을 알립니다. 녹음을 마칠 때 –버튼을 누르시면 멈추고 녹음된 음성이 재생됩니다.
    Q킨더톡 이용방법을 알고 싶어요.
    • A킨더도우미> 킨더톡 활용법에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Q킨더톡 음성파일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?
    • A학습가이드> 킨더톡 음성다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Q1:1 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    • A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, 사이트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Q구독자 인증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?
    • A1.온라인으로 구독신청을 하신 고객은 자동으로 구독인증이 처리됩니다.
      2.오프라인 or 유선상으로 구독을 하신 경우 회원가입에서 구독자 회원인증으로 가입 후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날짜 기준 익일 오전에 인증 가능)
    Q음성이 실행되지 않아요.
    • A음성 듣기는 윈도우 기본프로그램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.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시거나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Q오류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A1:1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시거나, 대표번호(02)392-3800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